박은빈 마녀2, 나이, 연모, 사극, mbti, 프로필, 남친, 모쏠, 키 등 살펴보자




1. 박은빈 프로필
나이 : 1992년 9월 4일
키 : 163cm
발 사이즈 : 230mm
혈액형 : A형(Rh-)
가족 : 부모님, 오빠(1991년생)
학력 : 서울방이초등학교 (졸업)/ 방이중학교 (졸업) /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 학사)
종교 : 무종교
데뷔 : 1996년 아동복 카탈로그 <Pippy-삐삐>
MBTI : INFP




2. 박은빈 이야기
박은빈을 보면 단단한 재질의 것들이 예상된다. 쇠붙이 같은 날카로운 재질의 단단함은 아니고 뭐랄까, 숲속 낙엽 사이 반짝반짝 빛나는 도토리나 개울가의 자갈, 투명한 수정 같이 작지만 단단한 것들. 보는 순간 화려하진 않아도, 만지고 있으면 은연중에 힘이 되는 따뜻한 단단함. 아동복 광고모델을 시작한 다섯 살부터 26년의 시간을 배우로 살아온 박은빈의 이미지다.
1996년 아동복 <Pippy-삐삐>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다. 전속모델이었으며, 같은 해 연기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였다. MBC 드라마 <사랑과 이별>, 영화 <남자이야기>가 이 시기 중 촬영한 작품의 일부다.
1998년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백야 3.98>에서 첫 촬영, 첫 대사가 "계란"이었던 기억이 난다고 한다. 아빠(박상원 분)가 "소영이 뭐 먹을래?"라고 물으면 "계란"이라고 대답하고 계란말이를 맛있게 먹었던 게 첫 연기였다고 한다.
2020년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자 연기자상을 수상하였다. 그리메상은 한국방송촬영인협회가 1988년 제정한 이래로 33년째 이어지고 있는 전통과 권위의 상으로서, 연기자 부문은 지난 1년 간 활동한 연기자 중 가장 뛰어난 연기력과 좋은 이미지를 가진 연기자를 촬영감독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2020년 12월 31일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김민재와 단독 베스트 커플상, 미니시리즈 판타지로맨스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다. 이로 인해 2021년 1월 1일 0시 새해 첫 검색어 1위의 주인공이 되었다.




2021년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에서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다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로 살아가게 된 이휘 역을 맡았다. 이 작품에서 휘, 그리고 담이이자 연선이의 면모를 넘나드는 섬세하고 입체적인 내면 연기를 통해 한계 없는 연기력을 증명하며 젊은층부터 중장년층에 이르는 시청자들의 많은 극찬을 받았다. 세
<연모>는 신분과 성별을 넘은 애절하고도 사랑스러운 관계 전복 로맨스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넷플릭스 7개국 1위, 전세계 랭킹 3위를 기록했다. 또 한국 갤럽이 조사한 2021년 1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에서 미니시리즈 드라마(중편 포함)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마치 토끼를 닮은 듯한,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토끼상 얼굴을 갖고 있다.
앞니 두개도 살짝 토끼이빨인 것은 덤 그 외에도 펭귄을 닮았다고 하는 팬도 있고, 말티즈를 닮았다고 하는 팬도 있는 등, 귀엽게 생긴 동물들이 닮은 꼴로 많이 언급된다. 참고로 배우 본인은 토끼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토끼 덕후. 토끼대장 은버니 거기다 '작고 소중하다'라는 표현이 찰떡일 정도로 체구도 아담하다.
그 덕분에 여배우로서는 보기 드물게 청순하고 조신하면서도 귀여운, 그런 이미지를 갖고 있다. 게다가 귀여운 이미지와 어울리게 성격도 엄청나게 착하고, 심지어 굉장히 순진하기까지 하다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를 잘 한다고 한다. 프로필 중 특기 항목에 피아노를 적어놓은 걸 보면 범상치 않은 듯하다.[41][42]
어릴 때 체육으로 전교 1등을 한 적이 있다고 한다. 운동신경은 꽤나 좋은 듯하나, 주로 숨쉬기 운동을 한다고 한다.
어디서 배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의외로 다나까체를 많이 사용한다. 공식적인 자리는 물론, 사적인 자리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것을 보면, 이것도 그녀만의 말버릇인 듯하다.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 특히 진라면을 좋아한다고 한다.
주량은 맥주 한 잔인데, 이마저도 본인과 안 맞는 것 같아서 아예 술 자체를 끊었다고 한다.
커피는 써서 마시지 않는다고 한다.
인생의 쓴맛을 알면 커피가 달아진다고 했는데 아직도 쓰다고 한다.
여전히 아기토끼다 그러나 2022년 5월 7일,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끝난 후, 진행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연모 촬영을 끝내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촬영하던 도중 피로 해소를 위해 밀크티를 자주 먹다가 드디어 아이스 바닐라라떼도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물론 연하게 먹는다고는 하지만. 그런데 연하게 먹어도 여전히 쓰다고 느낄 때도 있어서 결국 아이스 바닐라라떼에 반샷만(...) 넣어서 먹는다고 한다.





삼성전자의 제품들을 애용하는 듯하다.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은 그린 색상의 갤럭시 S22 울트라이며, 심지어 예전에 사용했었다고 알려진 휴대폰들도 모두 삼성 갤럭시 기종이다. 게다가 이어폰도 미스틱 브론즈 색상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은 덤.
팬사랑이 넘쳐나는 배우로도 유명하다. 팬들로부터 선물이나 커피차 등을 받으면, 촬영 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라이브방송으로 정말 감사하게 잘 받았다며 꼬박꼬박 인증을 해주며, 본인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에 팬들을 위한 영상 컨텐츠 아이디어까지 제시하고, 심지어 한 인터뷰에서는 팬들 덕분에 본인도 언제나 행복하다고 말하기까지 하는, 마음씨가 참 따뜻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