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이광수 프로필

이름 : 이광수
이광수 나이 : 1985년 7월 14일(경기도 남양주)
몸무게 : 78kg
혈액형 : A형
이광수 키 : 190cm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 방송연예 / 전문학사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by)

 

 

2. 이광수 닮은꼴

- 중국 이광수 / 아이돌 연습생 웡위칭

중국의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돌 연습생 웡위칭이다.. 개인적으로 이광수 닮은꼴 중에 최고의 싱크로율인 듯 하다...런닝맨에서도 언급된적이 있었는데, 이광수 본인도 그분은 인정이라며.. 쿨하게 인정했다 ㅋㅋㅋ 근데 이건 인정 안 할 수가 없다... 이광수가 치명적인 표정을 짓는 거 같아서 이상하고 낯설다ㅋㅋㅋㅋㅋㅋ

 

 

- 민속촌 직원

한국민속촌 공식 페북 계정에 유재석과 함께 영상하나가 올라왔는데, 영상에 같이 나오는 민속촌 직원이 이광수와 닮아 주목을 받았다. 한국민속촌 직원은 유재석을 보며 "재석이 형!" 이라고 외치며 성대모사를 하자, 유재석도 "광수야!" 받아쳐주기도 했다 ㅋㅋㅋㅋ

 

 

- 농구선수 한기범

런닝맨에서 잊을만하면 나타나는 이광수 닮은꼴 한기범선수. 이광수가 어릴때 한기범 선수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한다.

 

 

- 배우 이명훈

예능에서 이광수를 패러디를 한 적이 있었는데, 생각이상으로 싱크로율이 좋아 반응이 뜨거웠다.
이광수에게 민폐가 되는게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평소에는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이광수 특유의 표정을 지을때 싱크로율이 좋다..ㅋㅋ 특징을 잘 살리는 듯.

 

 

3. 이광수 관련이야기

이광수는 키가 190cm까지 성장하고 난 이후부터 여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아졌다고 한다. 신인시절이 출연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24살까지 여자친구만 15명을 사귀어봤다고 밝혔다.

큰 키와 자세히보면 훈훈한 외모까지, 그리고 운동으로 다져진 몸까지. 알고보면 훈남이지만 캐릭터상 훈남과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편, 하지만 여자친구는 이선빈!

워낙 키가 커 모델 쪽에서 제의가 많이 들어왔고, 고등학교 2학년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런웨이에 올라 선 건 딱 1번 뿐이라고 한다. 고등학교 3학년 때 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시작했는데, 연기를 하면서 짜릿함을 느끼게 되고 이 이후부터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이광수와 런닝맨은 떼어 놓을 수 없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데, 이광수가 우연히 강심장에 출연하였고 강심장PD가 런닝맨PD에게 이광수를 추천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이광수는 런닝맨 고정 제의에 프로그램에 누를 끼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정유미가 유재석과 함께 하는 예능인데 왜 고민을 하냐!라고 말 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런닝맨에 출연하여 아시아프린스가 되면서 꾸준히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예능인으로서는 거의 만렙을 찍었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이제 이 인지도를 가지고 조금씩 자신의 본업인 연기 커리어를 하나 둘 쌓아가는 중이다..

 

 

반응형

 

4. 이광수 짤

각종 포털사이트들에 돌아다니고 있는 이광수 짤 모으고 모아서 가져와봤다.

1. 남녀 평등을 지향하는 이광수ㅋㅋㅋ

 

 

2. 옷 입다가 이름표에 머리 붙은 이광수 ㅋㅋ

 

 

3.꽝손 이광수 ㅋㅋ 이 날 날계란은 모두 다 이광수의 몫이었다..ㅋㅋㅋㅋ

 

4. 그 누구보다 빠르게 이광수

 

 

5. 김종국 헬멧에 나비가 붙은 기회를 틈타 공격 했지만 그대로 당하게되는 신기한 현상..ㅋㅋㅋㅋㅋㅋㅋㅋ

 

 

6.  그냥 혼자 돌아다녀도 꽝인 이광수

 

 

 

7. 송지효에게 남녀평등 시전하다가 무자비하게 맞고 있는 이광수

 

 

8. 이광수 다리 사이로 지나가는 비둘깈ㅋㅋㅋㅋㅋ

 

9. 오늘도 이광수는 과감하다 

 

 

10 전소민 압수수색 하는 이광수 ㅋㅋㅋㅋ 이광수 전소민 케미 너무 좋다 ㅋㅋㅋㅋ

여기까지 이광수 짤 끝.
요즘 런닝맨 클립 영상들이 너튜브에 정말 잘 되어있으니 심심할때 이광수 레전드 찾아보는 것도 꿀잼이다.

 

 

4. 이광수 이선빈

16년도에 런닝맨을 통해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이선빈은 꾸준히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하기도 했었다. 이광수가 이상형인 이유는 평소 조용하게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라 티격태격하는 연애를 하는데 이광수가 자신과 잘 맞을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광수 또한 런닝맨에서 이선빈과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 등의 너스레를 떨었고.. 둘은 현실로 연인사이가 되었다. 이광수는 여러 모임자리에 이선빈과 동행을 하고 지인들에게 이선빈이 내 여자친구라고 소개를 자주 한다고 한다. 이광수 이선빈 공식발표가 되고 런닝맨에서 런닝뉴스를 진행했는데, 누구보다 신나있는 유재석이 포인트다. 

아래 영상 링크를 가져왔으니 한번씩 봐보자 ㅋㅋㅋㅋ

 

 

6. 이광수 영화 & 드라마

11" 평양성
12" 원더풀 라디오 / 간기남 / 내 아내의 모든 것
13" 마이 리틀 히어로
14" 좋은 친구들 / 덕수리 5형제
15" 돌연변이
18" 탐정 리턴즈
19" 나의 특별한 형제 / 타짜 원 아이드 잭
21 " 싱크홀
21" 해적 2

 

08" 그 분이 오신다
09" 지붕 뚫고 하이킥
10" 동이
11" 시티헌터
12" 총각네 야채가게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13" 연애조작단 시라노 / 불의 여신 정이
14" 시크릿 러브 / 괜찮아 사랑이야
16" 마음의 소리 / 안투라지
18" 라이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