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김나희 프로필

이름 : 김나희
김나희 나이 : 1988년 4월 16일  / 대구광역시
김나희 키 : 168cm
학력 : 용인중학교 (졸업) /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 / 학사)
가족 : 부모님
종교 : 가톨릭
데뷔 :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
직업 : 개그우먼, 가수
소속사 :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2. 김나희 이야기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이자 19년도부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개그우먼 김나희는 개그코너에서 주로 비주얼 담당을 많이 했었다. 지나가는 미녀를 하거나 핫팬츠를 입고 운동하는 여성 및 간호사 등으로 등장했다. 예를들면 좀비들에게 공격을 받게되는 위기에 처했을때 김나희 특유의 색기로 인해서 좀비들은 공격하기를 망설이고 김나희를 계속 쳐다본다..

​개그우먼 김나희의 인지도가 대폭 상승한 계기는 역시 몸매가 드러나는 간호사 복장을 입고 등장했엇던 13년 11월 3일 자 방송이라고 할 수 있다. ​방송이 끝나고 김나희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하루종일 10위권 안에 들어가 있었다. 이 방송으로 김나희의 영상들이 다시 재조명 되기도 했다.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모델 김나희가 있는데 모델 김나희 역시 몸매가 워낙 좋아서 이 두사람을 간혹 헷갈려하는 분들도 있지만... 얼굴은 전혀 다르게 생겼다. 참고로 코미디언 김나희는 원래 연기를 전공했었다고 한다.연기력은 코빅 코미디언 중에서도 최상급이라 평가 받기도 한다.

​배우 천우희의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1년 후배라고 한다.
12년 '29초 영화제'에 출품되었던 영화 중 한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었다.
16년 7월 9일 부로 개그콘서트의 활동을 끝내고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했다.

 

반응형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전했다.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1차 예선과 팀 미션을 무사히 통과하고 1대1 데스매치와 군부대 미션, 레전드 미션까지 통과하게 된다. 주변의 예상을 박살내고 TOP5까지 등극하여 결승전까지 진출했다. 하지만 관객 투표의 성적지 좋지 못해 최종 5위에 머무르게 된다.

 

개그우먼이라는 점이 관객들에게 악영향을 끼친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미스트롯의 마스터들에겐 후한 평가를 받았다. 장윤정은 특유의 트롯풍이 감칠난다고 호평을 하기도 했엇다. 김나희는 단순 도전이 아니라 진짜 가수로 도전을 하고 싶다고 말 하기도 했엇다.

​20년, 4년 만에 개그콘서트 복귀하여 활동했다. 그러나 개그콘서트가 6월에 종영하게 되었고, 이후로는 완전히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할 것으로 보인다. 개그우먼 김나희 결혼을 하지 않았다. 김나희 결혼 동명이인이 여러명 있어서 연관검색어가 겹친게 아닌가 싶다.

 

 

 

김나희 미스트롯 결승전 라스트미션은 작곡자들이 준 신곡과 인생곡 2가지의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투표점수 3위로 280점으로 시작했고, 개그우먼 김나희는 이단옆차기가 작곡해준 '까르보나라'를 불렀다. 노래 가사중 까르보나라~에서 김나희의 매력인 혀굴림 발음으로 극찬을 받았고, 송가인에 이어 2위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관객투표점수가 생각이상으로 낮아..  1라운드 3위에 머물게된다. 2라운드 인생곡 미션에서는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 사랑'을 불렀지만 마스터점수 643점을 받으며 5위로 탈락하게  된다.

3. 김나희 맥심 / 김나희 몸매

20년 맥심 12월호 Who's That Girl 코너에 출연했다. 이후 21년도 맥심 5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나희는 자신의 장점인 몸매를 가지고 너튜브 채널 사장색기를 운영을 하기도 했었지만.. 결국 폐쇄되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