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신세경 프로필

신세경 나이 : 1990년 7월 29일
가족 : 부모님
혈액형 : B형
신세경 키 : 164cm
학력 : 서울영도초등학교 (졸업) / 신목중학교 (졸업) / 신목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휴학)
종교 : 개신교(침례회)
데뷔 : 1998년 서태지 Seo Tai Ji 포스터 모델
소속사 : 나무엑터스

이쁘다는 말이 질리지 않는 여배우...개인 채널을 개설하여 생태계를 교란하고 있는 중이다.. 드라마 런온을 보다가 오랜만에 다시 작성해보는 신세경 프로필 & 연관검색어 신세경 나이 , 신세경 키 , 신세경 성형 , 신세경 영어 , 신세경 담배 등 끄적 끄적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2. 신세경 이야기

신세경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정말 초초대박을 달성했다.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그 해 가장 핫한 스타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으로 인해 새로운 대중 트렌드 청순글래머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그 당시에 청순글래머라는 수식어가 정말 많은 분들에게 붙었지만, 대표 아이콘은 신세경이 아니었나 싶다. 2021년 현재까지도 여배우로서 존재감을 뽐내며 임시완과 런온에서 활약중이다. 외모는 지붕 뚫고 하이킥때보다 더 이뻐졌다..

​04년에 영화 어린 신부를 통해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주인공 문근영 친구인 '혜원'을 맡았고,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된다. 인터뷰에서 "언니처럼 멋진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언급하 적도 있으며, 문근영과 지금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

 

 

신세경은 선덕여왕에서 인지도를 올리고 다음 작품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초초초초대박을 치게된다.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를 달성하는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으며, 신세경의 몸값은 10배 이상 올랐다고 한다. 앞서 소개했던 것 처럼 신세경은 청순글래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청순글래머라는 수식어가 신세경에게는 부담이었다고 한다.

워낙에 글래머라는 수식어가 계속해서 따라왓던 시기였기에, 일부러 남자애처럼 보이도록 의상도 입었다고 한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초대박이 터졌지만 이후 영화와 드라마는 크게 성공하지는 못한다. 송강호와 찍은 푸른소금, 비 주연인 리턴 투 베이스를 선택했는데 결과가 좋지 못했다... 드라마 뿌리깊은나무, 패션왕으로는 평타정도는 달성했다. 이 시기가 신세경이 가장 정신없이 달렸던 시기였다고 한다. 중학교 시절에 신세경은 공부도 잘했으며, 인기도 많았다고 한다. 그리고  '목동 여신'으로 불리었다고 한다.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8등까지 했었다고 한다. 

 

 

 

 

3. 신세경 영어

중학교 시절 신세경을 캐스팅한 관계자에 따르면 “중학교 1학년 때 학생 신세경을 처음 만났어요. 그 자리에 두꺼운 영어 원서를 들고 오더라.. 깜짝 놀랐어요“ 신세경은 어릴적부터 영어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학구열이 높은 학생이었다고 한다.

예능 국경없는포차에서 영어 실력을 뽑내기도 했다.

 

 

반응형

 

4. 신세경 성형

신세경은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예전에 신세경이 더 또렸해진 이목구비 및 이전보다 통통해 보이는 볼 등 예전과 달라졌다며 성형의혹을 받은적이 있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 바로 해명하기를" 성형은 일체 하지않았으며, 양쪽 볼에 손톱자국 같은 흉터가 있었고, 그 흉터 제거술을 한 것 뿐이다. 보통 흉터 시술들과는 다르게 복잡한 과정이었다. 피부를 찢어서 들어 올려 시술을 했기 때문에 피부가 부어오랄 빵빵하게 보였던 것"

​코가 너무 높아 성형한 줄 알았어요? 라는 질문을 받은 적도 있었다. " 어머나, 결코 성형을 하지 않았요.(코끝이 빨개지도록 돼지코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만약 제가 성형을 했다면 코를 더 날렵하게 만들었겠죠?! 코 끝이 약간 동그란게 마음에 안들거든요..ㅎ"

 

 

" 그리고 가슴도 수술한 게 아니에요. 원래 컸어요.. 단 한번도 뽕브라를 해본적도 없고.. 어릴때는 가슴이 큰게 콤플렉스로 느껴졌어요.. 학창시절에 줄넘기를 하거나 달리기를 하게되면 남학생들이 모두 다 모여서 저를 쳐다보는 게 너무 스트레스 였어요... 오죽하면 성인이되면 가슴 축소수술 해달라고 말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성인되고 보니까 이게 꼭 나쁜것만은 아니더라고요..하하.. 언니들이 나중에 애 낳고 모유수유하게되면 저절로 작아진다고 하지만, 그래도 모유수유는 할 생각이에요"

 

 

 

 

5. 신세경 담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신세경이 볼펜을 담배를 쥐는 것처럼 쥐고있어서 신세경 담배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겼다.. 그 당시에는 그렇게 큰 주목을 받지 않았는데 2년정도 뒤에 어느 한 커뮤니티에 '신세경, 볼펜 쥐는 방법'라고 글이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