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한지민 프로필

한지민 나이 : 1982년 11월 5일 
몸무게 : 43kg
혈액형 : B형
한지민 키 : 158cm
가족 : 할머니, 부모님, 언니 한상민(1980년생)
학력 : 서울은로초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 학사)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어릴 적에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할머니와 할아버지 손에 자랐다고 한다. 워낙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광고를 많이 찍었으며. 꾸준한 봉사활동 및 작품활동 등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오늘은 한지민 프로필 & 연관검색어 한지민 나이 , 한지민 담배 , 한지민 정해인 , 한지민 남주혁 , 한지민 키 등 끄적 끄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2. 한지민 이야기

한지민의 데뷔를 한 계기는 한지민의 첫 소속사 대표의 제부가 한지민의 중학교 3학년 시절 체육 교사였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를 추천했다 미모는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여신이었다.

​중학교 시절에 CF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 하지만 적극적인 활동은 하지 않았고 근근히 잡지모델과 광고모델 등만 활동을 했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한지민의 확고한 의지 때문이었다. 학창시절의 추억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시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연예활동은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는 학교생활에 지장을 덜 주는 잡지모델및 광고모델 위주로만 활동했었다고 한다.


만약 부득이하게도 오전에 촬영 스케줄이 있을때는 학교에 허락을 받고, 촬영 후에 다시 학교로 돌아와서 수업과 보충수업까지 다 받았다고 한다. 한지민이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활발하게 시작한 것은 대학입학 이후이다.

 

 

유명했던 케이비에스 '9시 뉴스'에 자원봉사 하고있는 대학생으로 인터뷰한 영상이다. 그냥 안 이뻤던 적이 없다. 한지민의 피부 관리의 비법으로는 호박즙과 충분한 비타민C를 섭취해 준다고 한다.

걸스 온 탑 방송에서 댄스와 함께 랩까지 할 수 있는 가수를 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영화 '플랜맨'에서 밴드보컬역을 맡았다. 영화 플랜맨에서의 한지민이 직접 노래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 곡들은 이 후 음원 사이트에 OST로 나오기도 했다.

 

한지민과 한지민 언니의 오똑한 코는 어머니 코를 물려받았다고 한다. 한지민 어머니 미모 역시 출중하여 이영애 어머니 역할로 모델 제의 들어오기도 했었다고 한다. 03년도에 드라마 '올인'에서 불과 1살 연상 배우 송혜교의 아역으로 TV 드라마 데뷔를 했다.

 

 


11년도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이 관객수 478만 명의 끌어모으면서 흥행에 성공했다.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에서 한지민은 기존의 청순 캐릭터에서 벗어나서 매혹적인 요부 캐릭터로 연기 변신하였고, 성공적이었다. 이 영화를 할머니와 함께 극장으로 보러 갔는데 할머니가 한지민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 하셨다고 한다.

 

영화 '미쓰백; 주연으로 출했다. 한지민 이미지는 착하고 순수·발랄하거나 섹시한 캐릭터를 주로 연기해왔는데, 영화 미쓰백에서는 거칠고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였고, 연기 변신에 또 한번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에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데뷔 이후 첫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얼마 뒤에 제39회 청룡영화상에서도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다. (참고로 미쓰백 주인공이 한지민과 어울리지 않다는 이유로 투.자를 하는 제작사가 한 곳도 없었다고 한다.)

​19년 5월 1일 개최되었던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미쓰백'으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영화'미쓰백'은 한지민 뿐만 아니라 이지원 감독이 신인감독상을 탔으며, 권소현이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여 3관왕 했다.

 

 

 

반응형

 

 

3. 한지만 담배

한지민은 실제 흡연자인가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영화 '밀정'에서 짧은 장면이긴 하나 김지운 감독님이 진짜 담배 피웠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그때 이후 담배 연기가 도움이 되긴 했다", "담배 연기를 위해 모든 종류의 담배를 피워 보면서 내게 맞는 걸 찾았다 담배 피우는 연기가 영화가 시작하고 5분 만에 등장하는데, 그 연기가 어색하게 느껴지면 영화 전체에 몰입이 안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배우에게 목소리도 자산이라 할 수 있어요. 담배도 기호 상품이죠.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 잘못이 있다는 것도 아니고요. 제가 원래 어떤 사람이었느냐에 따라서 이 영화를 보기 전에 방해되고 싶지 않았어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촬영으로 목이 많이 상했는데, (흡연이) 이거의 연장선상인 것처럼 얘기들을 하시더라고요......”

 

“목소리는 저에게 정말 소중해요. 드라마를 하면서 이런 목소리로 연기를 하는 게 죄송하게 느껴지도라고요. 저는 현재 정말 흡연을 할 수 있는 목상태가 아니랍니다. 담배는 ‘미쓰백’ 백상아의 일부일 뿐입니다.. ",  "현재 저의 목소리가 아는 와이프를 할 때보다도 매우 좋지 않은 상태에요. 그래서 피울 수 있는 여건은 아니에요"

 

 

4. 한지민 정해인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신작인 '봄밤'에서 한지민 정해인이 호흡을 맞췄다. 봄밤은 후반부로 갈 수록 인기가 치솓았다 시청률 7%를 돌파하면서 수목 드라마 1위로 종영하는데 성공했다. 

​마지막에 최고시청률 9.5%를 달성하였고 드라마 화제성 1위 였다.
봄밤 최고시청률 - 9.5%

 

 

 

5. 한지민 남주혁

배우 남주혁은 드라마'눈이 부시게'와 영화 '조제'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눈이부시게 최고시청률 - 9.7% 제이티비씨 월화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돌파 한 드라마가 눈이부시게 였다.

​성공적인 기록 덕분에 눈이 부시게의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포상 휴가도 다녀왔다고 한다. 눈이부시게는 사전제작 드라마였다. 조제 - 관객수 대략 20만명 시기가 시기인만큼.. 영화관이 아닌 2차 흥행을 기대해봐야 할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