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김하나 치어리더 프로필 / 이야기

이름 : 김하나 Kim Ha Na
김하나 키 : 168cm
혈액형 : O형
소속사 : 라이트업
데뷔 : 2018년
응원팀 :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 NC 다이노스

​김하나 치어리더는 라이트업 선배들과 친하다고 한다.
특히 장세정 치어리더 팀장과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서울 SK 나이츠에서 같이 활약하면서 자신을 치어리더로 만들어 준 윤요안나 치어리더와 나혜인 치어리더와 친하다고 한다. 김하나 치어리더가 데뷔전을 치른날에 홈구장에서 승리하였다.

 

겉은 밝고 말도 많고 외향적으로 보이지만 생각보다 밝고 조용한 성격이라고 한다. 김하나 치어리더 아버지가 야구팬이어서 야구를 자주봤었다고 한다. 아버지가 전라남도 출신이어서 기아타이거즈 팬이었다고 한다.

 

 

 

위 짤들로 김하나 치어리더의 인지도가 대폭상승했다. 다양한 남초 커뮤니티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었다.

 

 

 

치어리더 김하나 몸매가 이슈를 끌었는데, 워낙 베이글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관련 직캠 영상들은 광고제한 노딱을 받았다고 한다... 성인용 컨텐츠로 분류가 된 듯 싶다

 

문세윤 아내 김하나 치어리더로 오해하실 수 있는데 문세윤 아내 치어리더 김하나하고는 이름만 같을 뿐 다른 분이다. 문세윤 아내도 치어리더를 하시던 분이라 한 미모하신다.

 

 

반응형

 

 

김하나 치어리더가 운영중인 채널

시끄러운 직업과는 다르게 조용한 ASMR 채널을 운영중이다. 치어리더 김하나의 목소리를 제대로 들을 수 있는 채널이라 김하나의 팬이라면 꼭 한번 들어볼만하다. 아직 많이 알려진 정보가 없어서  추후에 다시 작성해보고 싶은 치어리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