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임수향 프로필 

이름 : 임수향
임수향 나이 : 90년 4월 19일(부산)
혈액형 : B형
몸무게 : 49kg
임수향 키 : 169cm
학력 : 중앙대학교 /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사 : FN엔터테인먼트(20년도기준)
데뷔 : 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데뷔작인 신기생뎐부터 연기력이 좋은 편이었지만 안 좋은 평도 있었다. 하지만 아이리스 2로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 주었고, 이후 인생작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만나 배우로서 입지를 제대로 구축하였다.

오늘은 연기력 이외에도 이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센스까지 있어 더욱 세련되게 느껴지는 임수향의 연관검색어 임수향 나이 , 임수향 성형 , 임수향 성형전 , 임수향 몸매 , 임수향 키 등에 대해 끄적끄적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한다.

 

 

 

2. 임수향 이야기

임수향은 만 20세에 데뷔를 했는데, 노안으로 박보영과 비교가 많이 되었다고 한다.. 박보영 나이가 90년 2월생으로 빠른 생이다. 어느 예능 프로에서 임수향 본인도 본인이 노안인 것을 인정하였다.. 아이리스2에서 부터 배우로서의 두각을 제대로 드러내면서 연기자의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데, 아이리스 2에서 보여주었던 액션과 임수향 특유의 눈빛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임수향은 그윽한 눈을 가지고 있어 매력적으로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듯하다.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그윽한 눈빛이 발산될 정도.. 임수향 엄마도 임수향이 엄마를 그냥 쳐다본 건데 엄마는 너 왜 나 유혹하니?라고 말할 정도라고.... 임수향은 배우 신세경, 다비치 강민경과 절친이라고 한다. 이들은 낮술도 같이하는 사이인데, 강민경의 주량은 소주 2병이고 임수향과 신세경은 강민경보다 훨씬 잘 먹는다고 한다.

 

 


​노안 대표 연예인 중에 한 명인데.. 여배우 중에서는 돋보이는 노안인 편이다.. 아래 졸업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중학교 때 사진이 지금 하고 비슷하다. 효민과 고아라는 임수향을 처음 봤을 때 언니라고 불렀다고 한다. 그리고 라스에 같이 출연한 초아 또한 임수향이 언니인 줄 알았다고 한다.

 

 

 

3. 임수향 성형 / 성현 전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찍기 전부터 이상하게 성형을 한 듯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 아니, 데뷔할 때부터 성형에 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성형에 대한 언급은 한 번도 없었다.

​임수향 성형 관련 추측들은 과거 사진들과 비교하는 게 끝이고 임수향 본인이 언급한 팩트는 없다. 임수향 나무위키를 찾아보면 임수향이 성형을 쌍꺼풀과 코만 했다고 나와 있는데, 어디서 팩트를 찾았는지 알 수 없다.. 아무리 찾아도 쌍꺼풀과 코를 했다는 기사 하나 찾을 수 없었다... 그럼으로 임수향 성형 , 임수향 성형전 팩트가 없는 추측이다. 했을 수도 있고 뭐 안 했을 수도 있고...

​임수향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종영 인터뷰에서 성형에 관련된 질문에 " 성형은 본인의 선택이며 해라 말아라, 좋다 안 좋다 얘기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성형을 한다고 다 예뻐지는 건 아니지 않느냐?! 미래도 성괴라고 놀림을 당했고, 그건 본인이 감당을 해야 한다. 성형을 하되 대신 뭐든 과한 건 안 좋다. 너무 빠져서 넘치는 건 무서운 거라고 생각한다. 자존감이 높아지고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면 저는 본의 선택을 응원한다​."

 

 

반응형

 


​이어서 " 자신은 외모는 모두를 만족할 수 없으며, 모두가 말하는 예쁘다의 기준을 맞출 수 없다. 그럼 제 자신을 잃게 되는 것 같으며, 내가 가진 색깔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임수향은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 자세히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외모 자체가 성형을 한 듯한 고급스러운 강남미인 느낌이 나는 건 팩트가 아닐까 싶다.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이 드라마화가 확정되었을 때 가상 캐스팅 1위가 임수향인 것을 봐도 성형을 안 했어도 했을 거라고 오해받을 외모이긴 하다..

 

 


4. 임수향 몸매

5. 임수향 드라마

11" 신기생뎐
파라다이스 목장

​12" 아이두 아이두
13" 아이리스2
14"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16" 아이가 다섯

​17" 불어라 미풍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18"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9" 우아한 가
20"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영화

09" 4교시 추리영역

13" 아이리스2 더 무비

13" 스토커

17" 해양지련 바다의사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