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이동욱 프로필 / 이야기

이름 : 이동욱
이동욱 나이 : 1981년 11월 6일
몸무게 : 72kg
혈액형 : B형
이동욱 키 : 185cm
학력 : 중부대학교 / 언론방송예술학 / 중퇴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스타쉽)
데뷔 : 99년 mbc 단막극

 

이동욱은 반복해서 똑같은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면 스스로에게 매몰되는 느낌을 받는다고 한다. 이런식으로 소비되는 것은 좋지 않으며, 내가 어떤 연기가 어울리지는 판단이 서지 않는 상태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을 해본다고 한다.

​이러한 신념으로 이동욱은 드라마와 영화를 선택한다. 로코 드라마 마이걸이 끝나고 차기작으로 로코 장르는 거절하고 미스터리 멜로 달콤한 인생을 선택하게 된다. 이후로는 야구선수, 의사, 저승사자, 구미호 등 다양한 역할을 했다. 오늘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잘생겨지고 분위기도 개쩌는 이동욱의 연관검색어 이동욱 나이 , 이동욱 키 , 이동욱 지 , 이동욱 유인나 등 끄적 끄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열애설이 난 연예인이 많은 편이다. ses 슈, 마이걸 같이 출연한 이다해, 배우 김현주, 전 소녀시대 제시카, 배우 오유나, 미쓰에이 수지 등이 있다.

 

여동생과의 사이가 정말 좋다고 한다. 어린시절 부터 여동생과 계속 붙어다녔고, 여동생 결혼식 때는 먹먹한 심정을 소속사 대표에게 털어 놓기도 했다고 한다. 여동생의 용돈부터 학비, 결혼 비용까지 모두 다 이동욱이 책임졌다고 한다.

​이동욱은 찍먹파였지만 점점 부먹이 좋아지더니 최근에는 부먹파가 되었다고 한다..ㅋㅋㅋ 피부는 하얗고 입술은 워낙 붉어서 항상 입술에 뭐 발랐냐? 틴트 뭐쓰냐?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한다. 하지만 이동욱은 자연 입술이며, 열이 많은 사람은 이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흰 피부를 태워보고 싶어서 해외에서 3박 4일 동안 수영복만 입고 돌아다니며, 태닝 오일을 바르면서 다녔다고 한다. 그 결과는 전신 화상을 입고 온몸에 물집이 생겨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이동욱의 피부는 태닝을 하면 안되는 피부라고 한다.

 

 

 


​만화책을 좋아해서 소장하고 있는 만화책만 200권이 넘는다고 한다. 이동욱이 좋아하는 만화책으로는 몬스타, 천일야화, H2, 터치, 러프, 내 남자친구 이야기 등이 있다고한다. 만화를 좋아했지만 어릴적에는 형편이 좋지 않아 자주 보지 못해 여유가 생기고 부터는 보고싶은 만화책이 생기면 직접 사서 보게 되었다고 한다. 어릴적 꿈은 국어 선생님이었다고 한다. 국어를 가장 좋아했었고 가장 잘하는 과목이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동욱은 수능 언어 영역에서 120만점 중 115점을 맞았다고 한다.

 

 


​메가히트작 도깨비에 같이 출연한 공유하고는 군대 선, 후임 사이라고 한다. 09년도 공유가 병장이던 시절에 이병으로 이동욱이 입소하여 2개월정도 같이 군생활을 했다고 한다.

이동욱 키는 유치원생 때부터 컸다고 한다. 초등학교 6학년때 키는 172cm였으며, 중학교는 178cm , 고등학교는 184cm였는데, 최근 건강검진에서 키를 재보니 184.8이 나와 185cm로 하기로 했다고 한다.

반응형



2. 이동욱 수지


이동욱 수지는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바로 알려지게 되었다.. 두 사람의 측근들은 아직 연인이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한 사이로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2차례 정도 만난게 전부라고 밝혔다. 하지만 두사람의 소속사에서는 연애를 인정하였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의 만남을 찍은 사진 있을 것이라는 의구심 때문이 아닐까라는 추측이 있기도 했다.

어차피 두 사람 다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쿨하게 공식적으로 사귀어 보자는 생각을 한 것 같다는 말을 지인을 통해 언급되기도 했다.

​이동욱 수지의 나이차는 13살이라 더욱 화제가 되었고, 수지는 이민호와의 공개연애에 이어 두번째 공개연애라 더 많은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동욱 수지 열애가 알려지고 4개월여 만에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바쁜 스케줄과 차기작 등을 준비하느라 서로에게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한다.


3. 이동욱 유인나


이동욱 유인나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워낙 어마무시한 케미를 보여주어 이 두사람을 주연으로 한 진심이 닿다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케미가 워낙 좋아서 열애를 의심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뭐 이렇다할 팩트가 없기 때문에 이동욱 유인날 짤들로 대체한다.

​유인나는 이동욱에 대해 " 도깨비 촬영 당시에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감싸주고 싶은 느낌이었다면, 진심이 닿다에서는 정말 멋있었다. 심쿵해서 꼼짝도 못하겠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촬영을 하고있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