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박청아 프로필

본명 : 박혜영
활동명 : 박청아 /핸콕
박청아 나이 : 1993년 7월 22일 
박청아 키 : 161cm
취미 : 운동, 그림
소속 : 맥심 엔터테인먼트

모델이자 유튜버, 전 BJ헨콕이었다.
16년 여름 BJ 핸콕으로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다. 본명인 박혜영에서 이름을 따와 혠콕으로 사용하려 했지만 혠콕이라는 이름은 이미 존재하고 있어 원피스 캐릭터인 핸콕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약 1년 뒤인 17년 7월에 아프리카 방송을 은퇴한다.

 

 


​BJ헨콕이 결혼한다 등 BJ 은퇴 한 이후의 행보에 대해 다양한 루머들이 퍼졌었는데, 19년 12월 9일 박청아는 자신의 너튜브에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이는 전혀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은퇴 이유는 박청아는 거의 쉬는 날 없이 약 1년 간 방송을 했었고 시청자와 추천 수에 따른 순위 변동에 대한 부담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때문에 워라벨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더 깨달았다고 한다. 

꾸준히 방송만 하다 보니 멘붕이 오게되고 늦게까지 방송을 하다 보니 지인들을 만날 시간이 없고 휴일에 나가기도 싫어서 스트레스가 쌓였다고 한다. 또한 채팅창에 올라오는 여러가지 욕설과 험담 등으로 인해 표정관리를 못하고.. 멘붕이 자주 왔으며 5시간 가까이 대화로만 채우려다 보니까 점점 힘들어져 방송을 은퇴하게 되었다고 한다.

 

 


​2019년 12월 6일 개인 채널에 첫 영상을 올렸고, 활동을 시작했다. 채널 컨텐츠를 생각하다 보니까 고민이 너무되서 시작하기가 너무 힘들었다고 한다. 박청아의 개인채널에는 맥심 촬영 후기나 깨박이와의 합방과 브이로그 등이 올라오는데, 지금은 너튜브 채널도 운영도 접은걸로 보인다.

최근영상이 1년전 이상이다. 남자를 볼 때 예의 및 인사성이 실생활에 붙어있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박청아 이상형은 배우 유아인, 이제훈, 이정재, 박보검, 이선균, 조진웅이라고 하는데.. 그냥 평소에 좋아하는 배우들을 말한 것 같다.

주량은 빨리 마시면 2병도 못 마시지만 천천히 마시면 소주 2~3병 정도 마실 수 있다고 한다.

 

 

 

반응형

 

​2. 박청아맥심


방송을 그만두고 18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출전한다. 1라운드에서  3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딱히 순위는 신경쓰지 않았다고 한다. 왜냐하면 당연히 다음 라운드에 올라갈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박청아가 방송하던 BJ라는 것을 다 알고 있었기 때문에 투표를 해줄거라고 생각했었다고 한다.

​2라운드는 3위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3라운드에서는 2위로 4라운드에 진출했다.
4라운드 역시 무난한게 결승진출을 한다.
결승전에서는 투표 초반에 1위를 기록하고 잇었지만 결국 이아윤에게 1위를 뺏긴다. 여기에 좀 누군가 개입하여 뒤죽박죽 아주 엉망이 되어버렸는데......

​19년 7월호 표지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