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황승언 프로필

이름 : 황승언
황승언 나이 : 1988년 10월 31일
혈액형 : B형
몸무게 : 44kg
황승언 키 : 167cm
학력 : 경희대학교 / 연극영화과 / 졸업
데뷔 :  09년 여고괴담 5

 

황승언은 배우가 아닌 걸그룹을 준비하던 연습생이었다고 한다. 그러다 08년도에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배우 임정은의 친구로 출연하면서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핫한 여배우들을 대거 발굴했던 여고괴담 시리즈 5편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오늘은 족구왕 여주인공 누구야?! 찾아보다가 알게된 황승언의 연관검색어 황승언 나이 , 황승언 몸매 , 황승언 성형 , 황승언 키 등에대해 끄적끄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황승언은 영화 족구왕과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통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고 인지도 역시 높아졌다. 그리고 15년도에 식샤를합시다 시즌 2에 출연했고, 몸매를 뽐내는 역할을 맡게 되어 이 역할 또한 화제가 되었다.

​이후 몸매 좋은 연예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때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는데, 보통 몸매로 승부를 거는 연예인들은 쉽게 화제성이 떨어지는 편인데 황승언은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력 또한 안정적이며, 자신의 장점인 비주얼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잘 살리고 있는 중이다.

 

 


​황승언은 관능적인 역할에 대해 " 제가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좀 남사스럽기도 하고, 예전에는 노출로 인지도를 올리고 싶지 않다고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누군가는 앞뒤가 다른 게 아니냐고 말할 수 있다.. 뉘앙스의 차이 일 수 있는데, 저는 영화속에서 파격적인 베, 드,신은 아직 자신이 없다고 했지만 브라운관에서 허용 가능한 수위 안에서는 제가 가진 장점들을 어필할 수 있다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는 않아요"

 

황승언의 가장 강력한 무기라고 할 수 있는 몸매는 본인도 잘 알고 있는 무기가 아닐까 싶다. 황승언의 장점답게 주로 맡은 배역이 매력적이고 관능적인 역할인 경우가 많다. 이러한 역할에 대해 황승언은 "자신의 여성성이 드러나면서 그런 부분이 주목받았던 것 같아요. 기분이 묘했죠. 아주 긍정적인 기분은 아니었지만 제가 가진 장점을 어필해서 사람들이 좋게 봐주신 것 같아요."

 

 

 

황승언은 인터뷰에서 흥행이 보장된 영화의 베,드,신 출연에 대해 고민을 해 본적이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눈 한 번만 딱 감고 찍었으면, 바로 배우 이미지를 얻을 수 있을 거 같다고 생각했지만, 감당할 준비가 되지 않은 거 같아 포기했다고 한다. ​이후 17년도에 개봉한 더 킹에서 조인성과 베,드,신을 찍었다고 한다. 수위는 높지 않은 편이었고 조인성은 학창 시절 로망이었던 연예인이라 감독님에게 조금 감사했다고 한다. 이 부분은 편집되어 개봉했다.

 

 

반응형

 

개인 sns를 봐도 와. 소리가 나오는 사진들이 종종 올라오기도 하고 럽스타그램을 볼 수도 있다... 18년도에 5월 5일 더 팩트의 단독기사로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열애 중인 것이 밝혀지게 됐다. 황승언 소속사는 연애를 인정했고, 이후 럽스타그램이 종종 올라왔고 공개된 남자친구 정보에 의하면 남자친구 또한 황승언처럼 몸짱이라고 한다.

 

2. 황승언 성형 ?

황승언 과거 사진들을 보면, 딱히 어디를 했다고 말하기가 애매하다. 그냥 과거 사진이라 약간 촌스럽게 보일 수 있다는 점?.. 황승언 본인이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렇다 할 팩트가 없다. 그냥 다 추측일 뿐.

그래서 황승언 성형은 과거 사진으로 대체한다. 사진은 앞서 언급했었던, 데뷔하기 전 연습생 시절에 임정은 친구로 나왔었던 모습과 졸업사진이다.

 

 

 

3. 황승언 드라마

10" 황금물고기
14" 신의퀴즈 시즌4 뱀의춤
나쁜녀석들
스웨덴 세탁소

​15" 하트 투 하트
달콤청춘
식샤를 합시다 2

​16" 마담 앙트완
천년째 열애중
시그널(단역)

​17" 죽어야 사는 남자
로봇이 아니야
비정규직 아이돌

​18" 시간
20" 엑스엑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황승언 영화
09" 여고괴담 5 동반자살
요가학원

​11" 오싹한 연애
12" 나의 ps 파트너

​14" 족구왕
소녀들
귀향 
열대야

​16" 우리 연애의 이력
17" 더 킹
18" 메멘토모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