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차태현 프로필

이름 : 차태현
예명 : 라준모
차태현 나이 : 76년 3월 25일
몸무게 : 66kg
혈액형 : A형
차태현 키 : 171cm
직업 : 배우 - 예능 - 가수
차태현 아내 : 최석은(76년생_ 06년도 결혼)
가족 : 아들 차수찬 (07년) / 딸 차태은(11년) / 딸 차수진(13년)
학력 : 경기대학교 - 대중매체영상학 - 학사
종교 : 개신교
데뷔 : 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남자 영화배우
엽기적인 그녀 이후로 차태현이 출연하는 영화는 모두 다 극장에 찾아가서 봤는데..  좋아하는 영화배우가 출연했다고 다 재밌는 거는 아니더라..ㅋㅋㅋ 

​오늘은 차태현의 연관검색어 차태현 나이 , 영화 , 아내 ,키 , 가족 등에 대해 끄적끄적 해보려고 한다!

 

 


2. 차태현 이야기

김태호는 유재석, 나영석은 이서진, 유호진에게는 차태현이 있다. 유호진 PD와 1박2일을 시작으로 최고의 한방, 거기가 어딘데?를 같이하였고 유호진 PD가 TVN으로 이적하고 서울촌놈도 같이 진행했다. 서울촌놈 이전의 방송들의 결과가 좋지 못해서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고 시작한 게 서울촌놈인데 나름 선전했다. 프로그램 특성상 계속해서 돌아다녀야 하는 프로그램인데..코로나로 인해 11회를 끝으로 종영했고, 이후 어쩌다 사장이 나름 흥하면서 유호진의 입지를 다져준다.

차태현은 첫사랑과 결혼한 사랑꾼의 이미지가 있어 호감형 이미지로 안티를 보기가 힘들 정도이다. 차태현은 아내(최석은)와 학창 시절에 만난 첫사랑이며, 고1 때 차태현이 첫눈에 반했고 고 2 때 부터 만났다고 한다.  13년 동안의 연애를 끝으로 결혼을 하였고, 13년 동안 여러 번 헤어졌지만 차태현이 계속해서 아내를 다시 붙잡았다고 한다.

 

 


차태현은 오랜 시간 동안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다고 한다. 결혼하기 전부터 가지고 있었으며 공황장애로 해외여행을 갈 때면 갑갑함을 호소한다고 한다.

​유재석만큼이나 많은 방송을 본다고 한다. 라디오 스타 MC를 하던 시절에는 게스트로 나온 출연자의 방송을 대부분 다 봤을 정도....

습관성 어깨 탈골을 가지고 있어 군 면제를 받았다고 한다. 

​대표적인 동안 연예인. 엽기적인 그녀 2에서 엽기적인 그녀1 배역을 그대로 이어서 맡았는데.. 외모가 그대로다.. 어려 보이는 외모 덕분에 고등학생 역할을 많이 해서 많은 분들이 자신을 아역배우 출신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종종 있다고 한다.

그리고 동안 외모로 여러 역할에서 탈락하기도 했다고 한다.

 

반응형


3. 차태현 아내 / 차태현 가족

차태현이 언급한 연애담을 살짝 말해보자면, 아내와 고 2 때 연애를 시작했고 고 3 때 헤어졌다고 한다. 아내는 자신과 헤어졌을 때 다른 남자랑 사귄 적이 있지만 나는 한 번도 없다 아내는 서너 명은 사귀었지 않나 싶다 이에 아내 최석은" 딴 남자를 만나도 다들 별로였고, 시 과거로 돌아가더라도 나는 꼭 우리 신랑이랑 결혼하고 싶다"

​차태현" 다들 첫사랑과 결혼해서 부럽다고들 많이 하지만, 그건 환상일 뿐이고 나는 정말 창피하다... 상황이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던 거지 나도 여러 사람을 만나봤다면, 다른 사람과 결혼했을 수도 있다. 총각시절로 돌아가고 싶을 때도 있다 ㅋㅋㅋㅋ"

 

 


아내는 " 차태현과는 심각하게 연애를 했던 게 아니었고 잠깐 만나면 참 별로였다. 처녀 시절로 다시 돌아간다면 다른 사람들과도 연애를 많이 해보고 싶다. 하지만 결혼은 차태현과 하고 싶다" 이외에도 차태현은 사랑꾼답게 방송에서 아내에 대한 언급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여행 예능에 나가서 아내에게 인증 샷을 보내고, 부부 싸움을 한 뒤에는 항상 아내에게 먼저 사과를 한다고 한다.

헤어진 아내를 잡기 위해서 촬영을 접고 제주도로 내려 간적이 있었으며, 8년전에 아내가 써준 편지를 지금까지도 지갑에 넣고다닌다고 한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있는데 지금도 너무 길어졌기에.. 여기까지..

 


차태현 자녀로는 앞서 소개했듯이 

아들 차수찬 - 07년 12월 26일
딸 차태은 - 11년 9월 29일
차수진 - 13년 12월 10일

​차태현의 아버지는 KBS 음향효과 연출자이셨고, 형은 음향효과 분야에서 일을 하다가 영화제작을 하고 있다고 한다. 어머니는 미키마우스 전담 한국성우이신 최수민이다. 어머니의 대표작으로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달려라 하니 나애리 , 까치의 날개 엄지, 고스트 바둑왕 신재하 , 곰돌이 푸 크리스토퍼 로빈, 붉은매 령령 등이 있다.

 

4. 차태현 영화

01" 엽기적인 그녀 488만명
02" 연애소설 165만명
03"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233만명
해피 에로 크리스마스 72만명

​04" 투 가이즈 93만명
05" 바보 97만명
호튼 63만명
과속스캔들 820만명

​10" 헬로우 고스트 301만명
11" 챔프 53만만명
12" 슬로우 비디오 116만명
16" 엽기적인그녀2 7만명

​17" 사랑하기 때문에 34만명
신과함께 - 죄와 벌 1441만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