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김희철 프로필

이름 : 김희철
김희철 나이 : 1983년 7월 10일
혈액형 : AB형
김희철 키 : 176cm
학력 : 청운대학교 / 방송음악학 / 석사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슈퍼주니어 / 김희철 김정모 / 슈퍼주니어T / 우주겁쟁이 / 우주쪼꼬미

 

우주대스타.
데뷔 초부터 미소년같은 외모로 인기를 끌었다. 괜히 SM에 얼굴 하나로 들어간게 아니다.. 얼굴로 기회를 얻어 노래도 불렀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노래따위는 필요없었다. 외모가 저세상 외모라 그냥 합격했을거다.

 

아무튼 오늘은 김희철의 연관검색어 김희철 나이 , 김희철 키 , 김희철 모모 , 김희철 여자친구 등 끄적 끄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2. 김희철 이야기

얼굴 하나로 SM에 들어갔지만 김희철이 실력 없는 가수라는 것은 아니다. 생각이상으로 노래를 잘하고 춤도 잘춘다. 절대 외모만으로 인기를 얻은게 아닌 사기적인 외모에 실력도 받쳐 줬기에 지금의 자리에 있는게 아닌가 싶다. 물론 그냥 외모라고 해도 할말이 없다. 그정도의 외모니까...

​김희철은 연예인이 되기 이전에 알바로 텔레비전 공장, 수영장 안전요원, 화로구이집 서빙 등 다양한 것들 했었다고 한다.

​김희철은 할 말은 하는 성격이라 슈퍼주니에 초기에 무서운 형 이미지 였다고 한다. 솔직한 성격 탓에 예의바른 4가지라는 말도 들었다고 한다. 본인도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하는 것처럼 데뷔초에는 성격이 정말 예민하고 성격 파탄자 였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성격과는 다른게 사고 한번 없는 연예인이다.

 

 


음주운전을 할까봐 차를 아예 처분해버렸다고 한다. 겉은 까칠해 보일 수 있지만 멤버들과 교류가 좋고 팬들과의 소통도 좋고 자신의 팬들을 정말 잘 챙긴다고 한다. 김희철하면 인맥을 빼 놓을 수 없는데, 김희철 인맥 이야기를 하면 글이 정말 미친듯이 길어질 거 같아 간단히 몇가지만 말해보자면, 소녀시대 태연과는 김기복 남매 사이로 불리울 정도로 친하다고 한다.

김희철이 아는 여성 중에서 태연과 가장 친하다고 하며 물에 빠지면 가장 먼저 구할 사람으로 태연을 말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유재석, 신동엽, 신정환, 김장훈, 하니, 레드벨벳 , 엑소, 김신영, 설현 , 윤보라, 홍진호, 장근석, 이홍기, 미쓰라진, 조성보, 쌈디, 김정모 등등 그의 인맥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넓고 넓다....괜히 우주 대스타가 아니다.

 

반응형

 


3. 김희철 모모 / 김희철 여자친구

김희철은 아이돌을 덕질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여주는데 처음에는 원더걸스 소희 팬으로 알려졌었다. 핸드폰 배경화면이 소희 사진인 것도 인증하기도 하고 소희에 대한 언급을 자주하기도 했다. 엑소의 시우민이 원더걸스 소희를 닮았다고 시우민과 우결 찍고싶다고 드립을 날라기도 했다.

​다음으로 트와이스 모모 열혈한 팬으로 알려졌다. 아는형님 등에서 모모 파트인 '조르지마 어디 가지 않아 되어줄게 너의 베이베' 를 부르고 다니는 모습들이 자주 보였고 아는형님에 모모가 나와 니코니코니를 하고 심박수가 급상승 하기도 했다 


이후 2019년 8월에 김희철 모모 열애설이 터졌지만, 양 소속사에서 이를 부인했지만, 2020년 1월 2일에 김희철 모모 연애를 인정하면서 2020년 첫 공개 커플이었다.

 

 


김희철이 직접 모모와의 연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자신과 모모의 연애가 사귄지 3년이 넘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그때는 아예 모를 때이다.. 그리고 연애를 하면서 양측의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많은분들이 박수를 쳐줘서 15년이라는 연예 활동을 나쁘게 하지는 않았나 보다..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어서 팬들이 항상 응원한다고 말해주니 한편으로 죄책감이 생기기도 했다고 한다. 자신이 받아낼 수 있는 크기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나 느꼈고, 그 모든 사랑을 다 담아내기가 미안하고, 연예인 할 깜냥이 안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김영철이 모모 먼지 떼려주려는거 김희철이 어딜감히! 하고 손 딱 떼리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

현재는 헤어졌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