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 : 1997년 7월 29일 / 인천광역시
키 : 155cm

몸무게 : 44kg

혈액형 A형

몸매 : 70F컵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05만명이다. 이는 웬만한 연예인보다도 많으며, 국내 모델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상위권이며 2021년 기준 국내 그라비아 모델 중에서는 강인경이 팔로워가 제일 많다. 대한민국에선 웹화보 그라비아 시장의 선구자격 인물이다. 중국에서도 활동 중이며, 姜仁卿와 卿卿로 중국인들에게 불리우고 있다. 중국에서 강인경이 협력한 마종 게임 분석

2019년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의 1대 자스민 모델로 선정되어 특별 한정 웹화보집이 출시 되었다.

2020년 9월호 맥심 표지 모델이 되었는데 A, B형 모두 완판시켰다. 

2020년 "그라비아사천성: 강인경편" 모바일 게임을 런칭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3]

2023년 9월, 3년만에 다시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다

아트그라비아 소속 모델로 활동했다.

출시하는 화보마다 월간 베스트 셀러 1위를 달성 및 월간 베스트 모델 1위를 굳건히 지키는 모습을 보였다

7월 8일
개인 트위치 계정을 통해 첫 방송을 송출하였으며, 평균 시청자 1천명의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7월 18일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만원을 기부하였다. 이후 시청자들의 도발에 엘든링 트리가드 1시간 클리어 도전을 시작했다. 실패 시 링피트 였고, 다들 안전 자산이라며 여러가지 미션을 걸었지만 40분 만에 트리가드를 잡아내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했다.


8월 15일
여자들을 위한 페티쉬 월드컵을 진행하였다. 진행하는 내내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결승에 땀과 눈빛이 올라와서 최종적으로 눈빛이 우승하였다. 눈빛으로 나온 사진이 서강준이라서 시청자들은 눈빛이 아니라 서강준이 우승하였다고 몰아가기도 하였다.

 

 

 


2020년 9월 11일 트위치 스트리머 연나비의 방송에 3분 정도 등장했다. 트게더 이때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8] 게시글에 의하면 방송 트라우마가 있다고 한다.
2021년 12월 31일부로 아트그라비아와의 매니저먼트 계약이 종료되어 FA 선언을 하였으나 2022년 1월 12일에 아트그라비아와 재계약 하였다.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모델을 처음 시작할 때, 노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무서웠고, 심지어 아직도 부끄럽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예쁘게 나온 사진을 보면 마냥 행복하고 만족스럽고, 이 일(모델)을 사랑해서 직업 정신을 갖고 촬영하고 있다고 한다.


섹시 화보를 촬영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아무래도 사람들의 선입견을 견디는 것이라고 한다. 노출이 많은 사진을 찍는 섹시 컨셉의 모델이니까, 틀림없이 성적으로 밝힌다거나 유혹하기 쉬운 여자일 거라고 생각하여 DM을 보낸다고 한다. 익숙해지기 전엔 당황스러웠는데, 요새는 많이 무뎌져서 그냥 '내가 이런 식으로 소비되는구나' 생각하고 만다고 한다.
인터넷 방송인이나 BJ 중에서는 동년생이면서, 같은 아트그라비아 소속사 모델인 장주나 퀸다미가 가장 친하고, 마루에몽, 수련수련 등 트위치 일부 코스어들이랑도 친하다.


게임 중에서는 로스트아크가 대표적인데, 10/7 돌을 깎거나 촬영 중 본인이 하는 서버에 웨이 알림이 뜨자 촬영장으로 이동을 멈추고 웨이를 받으러 가는 등 상당히 헤비하게 즐기고 있다. 실제로 같은 이유로 인해 산악회 멤버인 다주하고도 알고 지내는 사이. 최근엔 접었지만 소울이터 출시일에 복귀한다고 한다.
키드모에게 팬아트를 받았다.


방송에서 링피트 관련 얘기가 나오면 호러 게임을 할 때보다 더 무서워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인스타 무물보에 답하길 피자를 싫어한다고 한다.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한다. 그리고 민트초코를 좋아한다고 한다.
트위치 스트리머 쏘대장과 닮았다.

 

 

 

 

 

반응형

 


팔로워가 1950만명에 달하는 온리팬스 모델이랑 맞팔 중이다.
최근 구글이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의 정책 때문인지 인스타에서 많은 사진이 삭제되고 있다.그래서 그런지 인스타 사진은 대부분 지우고, 트위터 계정을 개설했다. 이때문에 팔로워가 내려갔다가 다시 빠르게 올라간다.


현재 휴대폰 사용 기종은 아이폰 14 pro 실버인스타그램.전에 쓰던 기종은 갤럭시 S22 ultra 팬텀 화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활동 덕에, 인스타그램에 평소 활동이 없음에도 팔로워가 계속 증가 중이다. 다만 활동이 매우 뜸해서인지, 팔로워가 292.4만 정점을 찍은 이후부터 하락했다가, 현재는 305만 정도로 증가했다

 

2023년 8월 31일부로 아트 그라비아와의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트위치 방송 및 유튜브 등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스트리머 김도의 방송 애청자라는 모양. 본인 말로는 오래 봐와서 그런지 내적 친밀감도 생겼다고 한다. 로스트아크 캐릭터명 중 하나가 김도 관련일 정도이다.


앳되고 여리여리한 비주얼과는 다르게 평소 목소리는 낮고 허스키한 편이다. 팬들은 ASMR을 진행해도 잘 어울릴거 같다고 평가한다. 본인도 이러한 의견을 의식했는지 ASMR 전용 유튜브 계정을 따로 만들었다.
26번째 생일이었던 2023년 7월 29일, 홍대입구역과 올림픽공원역에 생일 축하 광고가 게재되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