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수대교 오토바이녀’로 올해 화제의 인물이 된 임그린. 그 이후에도 맥심 촬영, 이태원 라이딩 등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임그린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던 중 임그린은 과거 그녀의 소속사 플레이조커에서 엄청난 수위를 자랑하는 뮤비에 출연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심지어 촬영감독은 여러 일본 유명 AV배우의 영상을 촬영한적이 있어 주위를 더욱 충격에 빠트리고 있는 중이다.
직비디오에서는 플레이조커의 소속 모델들이 비키니를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은 물론 전신노출마저 선보이는 등 전에 없던 파격적인 수위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에서 임그린은 야외파티에서 모델들과 붉은색 마이크로 비키니를 입은 채 흥겹게 몸을 흔들고 침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요염한 눈빛을 자랑하는 등 프로 모델 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 뿐만 아니라 임그린은 뮤직비디오의 말미에 테이프만으로 가슴 부위를 가린 채 강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임그린은 최근 이태원에서 오토바이 라이딩 중 엉덩이를 만진 남성이 지속적으로 DM을 보내며 성희롱 발언을 이어가자 경찰에 고소를 한 바 있다.

소속사 플레이조커 측은 “회사는 셀럽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 임그린 씨도 처음에는 용서하는 쪽으로 기울었다”며 “회사는 A씨가 한 이상 행동에 도저히 용납할 수 없음을 느꼈다. 회사 차원에서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임그린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