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일리원 리리카 프로필

본명 岸きし田だ 莉り里り花か (키시다 리리카, Ririka Kishida)
출생 2002년 7월 2일 (21세) 효고현
국적 일본 
신체 162cm

혈액형 : AB형(Rh-)

소속사 FCENM 


소속그룹 아일리원
포지션 : 리드보컬, 리드댄서
데뷔 2022년 아일리원 싱글 1집 Love In Bloom
MBTI : ENFP
별명 : 리리 (リリ), 너구리리카

 

 

 

FC ENM의 6인조 걸그룹 아일리원의 멤버.

Nizi Project와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참가자.

같은 그룹 멤버인 하나와 함께 JSL Japan 소속 한국-일본 합작 5인조 걸그룹 '오렌지 라떼'로 데뷔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4]. 갑자기 공식 SNS 계정이 삭제된 것을 보니 데뷔가 무산된 걸로 추측됐다. 그 뒤 현재 소속사에 합류했다.

Nizi Project 참가 : 예선 당시 클래식 발레를 오랫동안 배워서인지 발레 특유의 춤선이 있다며, 이것이 장점일 수 있지만 동시에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한다며 합격 보류 판정을 받았었다. 하지만 이후 최종 합격 판정을 받으며 10000명이 넘는 일본 전국 지원자들 중 최종 26인에 들어 Part 1에 출연할 수 있었다. 26인을 모아 진행한 레벨테스트에선 댄스 4등, 보컬 21등이라는 성적을 받았었다. 26명 중 절반인 13명을 뽑아 진행하는 Part 2 출연 선발전에서 탈락하면서 방송을 마감했다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유나와 마찬가지로 귀엽고 가녀린 음색을 지니고 있다.
Nizi project와 플래닛 탐색전 당시에는 보컬이 취약했으나 커넥트 미션 때부터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을 정도로 향상되기 시작했고 리얼리티 때는 트레이너들로부터 잠재력을 인정받는 등 그 이후부터는 점점 발전하고있다.

팀 내 리드댄서를 맡고 있으며, 발레의 영향으로 춤선이 고운 편이다.
Nizi project 당시에는 part 1 댄스 테스트에서 예선에서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박진영에게 극찬을 받아 전체 26명 중 4위로 댄스 큐브를 획득하고, 리얼리티 때는 트레이너들에게 보컬과 마찬가지로 잠재력을 인정받을 정도로 춤에 대한 감각은 타고난 편이다.

 

 

 

 

 

 

반응형

 


하늘색, 연보라색, 핑크색을 좋아한다고 한다.

*좋아하는 음식은 초콜릿 딸기며 달달한걸 좋아한다.

*그림을 그리는걸 좋아해 팀 멤버들을 동물에 비유해서 그린다.

*햄스터를 4마리 키운적이 있는만큼 햄스터를 좋아한다 .
하지만 자기 닮은 동물은 너구리라고 하며 아쉬워하는 몸이 보 인다.

*향수를 좋아한다. 특히 달달하지 않는 남성 향수를 좋아하고 우드 계열의 향수를 자주 쓰는 편이다.

*민트초코 극호라고 한다.

*잘때 인형을 안고 잔다.

짱구와 미니언 성대모사를 잘한다.

 

 


큰 눈을 가지고 있어 웃는 모습이 과즙상을 연상케 한다.
웃을때 생기는 보조개가 매력적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다.
전 이달의소녀 츄의 사촌동생이라는 소문이 돈정도로 닮았고, IZ*ONE 출신 야부키 나코와도 닮았다.

2021년 10월 16일 오후 3시 30분부터 FC ENM 브이 라이브 채널에서 키시다 리리카의 생방송이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다. 같은 내용을 한국어, 일본어로 말하며 한국 팬, 일본 팬 모두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좋아하는 아이돌은 TWICE이며, 같이 챌린지를 찍고 싶다고 한다.


같은 팀 멤버 의 말에 따르면 숙소에서 갭차이가 가장 큰 멤버라고 한다.
짱구를 좋아해서 폰케이스와 그립톡, 양말 등 짱구 굿즈를 많이 가지고 있다.
MBTI검사를 할때마다 다르게 나와서 확실한 mbti는 모르겠지만 가장 많이 나오는데 enfj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