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니시노 나나세 프로필

본명 : 西にし野の 七なな瀬せ (니시노 나나세, Nanase Nishino)
나이 : 1994년 5월 25일 
국적 : 일본 
키 : 159cm

혈액형 : O형
별자리 : 쌍둥이자리
띠 : 개띠
가족 : 부모님, 1남 1녀 중 막내
직업 : 배우, 모델
좌우명 : 어떻게든 된다
소속사 : 노기자카46 합동회사
데뷔 : 노기자카46 2012년 2월 22일 1st 싱글 ぐるぐるカーテン

 

활동
노기자카46 1기생 (2011년 ~ 2018년)
non-no (2015년 ~ 2022년)

 

 

 

 

 

니시노 나나세 이야기

일본의 배우. 노기자카46의 前 멤버이다.

이전 노기자카46 멤버들이 평하기를 부정적인 말을 자주 하지만 할 때는 확실하게 하며 지기 싫어하는 노력가 라고 한다.

2018년 9월 20일 블로그를 통해 그룹을 졸업 한다고 발표하였으며, 노기자카46으로 마지막 활동은 2018년 홍백가합전이 되었다. 홍백가합전에서 노기자카46의 22nd 싱글인 『帰り道は遠回りしたくなる』 을 부른 뒤 노기자카46로서 공식 활동을 종료하였다. 졸업 콘서트는 자신이 원하던 고향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2019년 2월 21일~24일 4일간 열린 노기자카46 「7th BIRTHDAY LIVE」 에서 마지막날인 24일에만 참가하였다.참고로 이 마지막날에만 50만명이 넘는 응모자수를 기록하였고, 라이브뷰잉 또한 20만명이 넘었다. 이 졸업 콘서트를 끝으로 길고도 길었던 7년간의 노기자카46에서의 모든 활동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현재는 일본 아카데미상의 ‘우수 여우조연상’과 ‘신인 배우상’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가는 중이다. 드라마, 영화, 무대, 패션 잡지 등 다방면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탄탄대로 길을 걷고 있다.

원래 아이돌이 아니었다면 프랑스로 유학을 갈 예정이었다.

예전부터 장래희망을 간호사로 삼았지만 이것은 자의가 아닌 부모님의 의견이었고, 이후 엄마의 추천에 따라 노기자카 오디션에 응모하게 되었다. 3차까지 합격하고 도쿄와 오사카까지 자동차로 데려다주셨던 부모님의 정성 때문이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한다. 노기자카 결성 후에도 도쿄와 오사카를 왔다 갔다하며 통학했다. 고등학교 입학 후부터 노기자카46에 들어오기 전까지 모 유명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블로그에서 밝혔는데, 맥도날드 일본지사가 내걸었던 캐치프레이즈인 '스마일 0엔'이라는 힌트로 보아 맥도날드에서 일한 걸로 추정된다.

본인이 말하는 자신의 성격은 어둡고 귀찮음이 많은 사람. 성격은 낯을 심하게 가리지만 친한 사람들에겐 편하게 대하는 스타일. 낯가림이 얼마나 심하냐면 노기자카46 1기 오디션 때 대기시간이 2시간 정도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하나둘씩 친해졌지만 나나세는 혼자 계속 헤드폰을 끼고 유튜브 영상을 봤을 정도. 노기자카에 처음 들어갔을 때, 엄청 걱정을 했다고 한다. 

 

 

 

 

이유는 일반적인 무표정 얼굴이 기분 안 좋은가 싶은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쉬워서 라고. 게다가 잘 나서는 성격이 아니다. 더불어 자신감도 없다. 이에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는데,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물어본 질문에 답 아는 사람? 이라고 하면 정답을 알면서도 일부러 손을 들거나 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노기자카에 들어오고 활동하면서 많이 적극적이게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젠 손도 들 수 있다구요! 한번은 방송 인터뷰에서 존재감이 희미한 아이였다고 발언한 적도 있다.

나나세 본인은 따르는 쪽이므로 노기자카46 안에서는 언니조를 좋아하고, 기본적으로 같은 멤버들에게 스킨십을 많이 하는 편이다. 대기실에서 몰래 뒤로 다가가 등에 기대거나, 연습실에서 어깨에 기대는 귀여운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위에 움짤 말고도 엄청난 양의 들러붙는 짤들이 아주 많다. 그래서 그런 행동들만 모아둔 글도 있다. 링크 이러한 습관은 졸업을 하고도 여전한지, 「핫 마마」 관련 인터뷰에서 치바 유다이가 말하기를, 같은 여자들과 친밀하고, 어깨에 머리를 살짝 올리거나, 콕콕콕(?) 한다고 증언했다. 지금도 여성 스태프나 출연자한테 바로 팔짱을 껴버린다고.

노기자카46을 졸업 하고 혼자서 활동하면서 낯가림도 사라지고 성격도 많이 사교적이게 바뀌었다고 밝혔다. 

예전에는 사람과 말 섞는것에 대해 흥미를 가지지 못했으나, 지금은 먼저 말을 거는 횟수도 늘어나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한다는 것은 귀중한 경험이고 여러 이야기를 들을수있다는 즐거움을 깨달았다고. 이전에 연예계 친구는 이이토요 마리에밖에 없다고 얘기를 해왔었는데, 같이 나중에 밥을 먹으러 갔을 때 "많이 변했다. 엄청 들떠있고, 마치 다른 사람 같다" 라는 소리를 들었다고한다. 25살이 되고나서 사회성에 눈을 뜨고 그 전에는 드라마 같은 데서도 성격상 스스로 다른 배우분들에게 말을 거는 일은 없었다. 당시에 사람들이 계속 질문을 해오는것에 대해서 유행인건가? 같은 생각도 했었다. 하지만 그런 질문들이 상대방을 알 수 있고, 제일 물어보기 쉬운 말이라는걸 『구탄누보』 를 하게 되면서 깨달았다고한다. 그때부터는 알게된 사람들에게 그러한 질문을 자주 해오면서 성격이 많이 바뀌게 된 듯. 선배 분들이라도 '말 걸어도 괜찮은걸까' 같은 생각은 하지만, '괜찮아. 말 걸어보자!' 같은 느낌으로 말을 걸 수 있게끔 좋게 바뀌었다

 

반응형


새를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특히 살찐 비둘기를 좋아한다. 마른 것 보단 적당히 살이 올라간 비둘기가 귀여운 듯. 비둘기를 좋아하게 된 시작은 초등학생 시절 나나세가 등교 중에 신경쓰이는 울음 소리가 비둘기의 울음 소리였던 것을 알고부터 시작. 그런데 놀랍게도 병아리는 날개에 깃털이 없어서 싫어한다고...


가장 좋아하는 한자는 七. 히라가나는 な.


커피를 잘 못 마신다. 하지만 카페오레는 설탕을 넉넉하게 넣으면 마실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지금은 스타벅스엔 두달에 한번씩 가는 편이고, 가면 바닐라 프라푸치노에 초코칩을 넣어 마신다고 한다. 따뜻한 음료로는 화이트 모카.
스트레스 해소는 잠자기.


좋아하는 음식은 우동과 면 류, 고기, 두부. 싫어하는 음식은 가지, 우엉, 목이버섯, 말린 죽순, 난푸라.
좋아하는 과목은 국어. 싫어하는 과목은 수학. 산수는 너무 싫어서 손가락을 쓰지 않으면 계산을 잘 못한다. 그래서 남녀 불문하고 암산을 잘하는 사람들을 멋지다고 생각한다.


좋아하는 지브리 작품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노노케 히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좋아하는 영화는 「해리 포터」, 「캐리비안의 해적」, 「고백」.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 싫어하는 계절은 여름.


손톱이 예쁘게 자라지 않기 때문에 손톱을 바짝 깊게 깎는다. 네일도 잘 하지않는 편.
동경하는 모델은 스즈키 유나. 어릴때부터 보던 패션 잡지 세븐틴 때부터 좋아했다고 한다. 배우는 후카다 쿄코. 영화 「이겨라 승리호」 의 도론죠 역에서 그 귀여움에 한눈에 반했다고.
동경하는 남성 유명인은 하마다 마사토시.

 

 

 


집안일 중에서는 세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세탁물을 개는 걸 잘 하고 싶어서 언제나 수업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는 편. 전부 마르고 난 후의 산뜻함과 성취감을 좋아하는듯.

미소녀 아이돌이 많기로 유명한 前 노기자카46 멤버답게 예쁘고, 귀여운 얼굴을 가졌다. 일본 안에선 카와이 계열로 통한다. 노기자카46 안에서도 손꼽히는 비주얼 라인으로 통하며, 한국에서는 화관짤로 이름을 알렸다. 덕분에 청순하다는 평이 많다. 그리고 나나세 팬들이 앓는 부분은 성격이나 우러나오는 행동이 십덕해서이지만, 보통 처음 입덕할때 중요한건 외적으로 보여주는 비주얼이 크다. 그렇기에 보통 화려한 얼굴로 불리진 않지만, 단언컨대 노기자카46 재적 당시 일본, 한국, 중국 통합 팬덤 인기 1위인것을 보면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상위권에 속하는 얼굴임이 분명하다. 또한, 한국이나 일본에서도 여친미는 나나세의 외모 인기 요소 중 하나이며, 이는 일반인마냥 흔한 얼굴을 뜻하는게 아닌, 나나세의 예쁜 얼굴에 더해지는 사복 센스와 행동 등에서 나오는 분위기를 보통 여친미라 한다.


컨셉에 따라서 얼굴 느낌도 달라지는 편이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에 따라서 고양이상이나 강아지상처럼 느껴질때도 있을만큼 스펙트럼이 넓은것도 큰 장점. 최근에는 토끼상으로 보인다는 말도 많이 듣는 편이다.

외모상 닮은 동물로는 자주 언급되는건 수달이다. 


소두로 유명하다. 움짤1 그래서인지 키가 159cm이지만 원래 키 보다 더 커보인다, 라는 평이 많고 작은 얼굴 덕분에 비율이 좋다. 몸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 덕분에 옷빨도 잘 받는다.


본인이 생각하는 차밍 포인트는 보조개였었는데, 최근엔 앞니 두개도 추가되었다. 

활짝 웃을때 드러나는 가지런한 큰 치아도 나나세 이미지에 한 몫 거둔다. 활동 중간에 치아교정을 한것으로 추정되지만 하기 전부터 치열은 되게 가지런했다.

 

 

 


노기자카46 활동 당시 멤버들이 외적으로 많이 말한 말들은 외견상 가냘파서 지켜주고 싶고, 꾸밈없이 덧없는 분위기 라고 한다. 풍겨져 나오는 저런 분위기 때문인지 히로인의 자질이 느껴진다는 평도 많다. 아마도 노기자카46 싱글 MV나, 「하츠모리 베마즈」, 「아사히나구」 같이 거의 주인공 포지션에 서왔기 때문에 그런 이미지도 있다고 볼 수 있다.


시력이 -2.25로 나쁜편이어서 렌즈를 착용하는 편이다. 생각보다 안경이 얼굴에 잘 어울려서 안경 쓴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다


한때 non-no를 대표하는 3대 모델로 묶여서 활약했었다

 

자기 전에 꼭 하는 것은 스트레칭이라고 한다. 목욕탕에 들어가고 나서 따뜻해지전에 두피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하지 않으면 기분이 나빠서 잠 잘 수가 없다고 인터뷰 한 적이 있다. 외에도 만약 스케쥴 도중 시간이 비면 무얼 하겠냐는 질문에 마사지를 뽑은것을 보면 평소에 마사지도 좋아하는 듯하다.


장래의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는 한사람이기 전에 한 여성이 되는 것.
좋아하는 음식은 모든 종류 포함 평등하게, 차례대로, 조금씩 젓가락으로 먹는 타입이라고 한다. 그래서 최후에는 전부 동시에 접시에서 사라진다고. 좋아하는 음식을 1회로 맛보고 끝낸다는게 섭섭하다고 생각하는듯.
2020년 7월 경에 운전면허를 취득했다.


무려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이 부부와 함께 영화, 드라마 부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이런 특별한(?) 인연 덕분인지, 구탄누보2 방송에서 다나카 미나미가 '토리와 토다가 아기를 낳으면 둘 다 말랐으니까 나나세 같은 아기가 나올 것 같다' 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