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또맘 프로필

본명 : 오태화
나이 : 1989년 1월 23일 
출생지 : 울산광역시
거주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직업 : 인플루언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
키 : 169cm

몸무게 : 55kg

발 사이즈 : 245mm

 

가족
부모님, 오빠, 남동생
슬하 1남


학력
울산월평초등학교 (졸업)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창작과 (현대무용전공)


소속 : OTTOMOM's Boutique
데뷔 : 2016년 11월 20일 인스타그램

 

 

 

 

 

오또맘 이야기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몰 오또마켓 기업인이자 인플루언서.

약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드레스와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 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인 사업가다.

울산 출신이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현재는 사라진 공업탑 템포의 맥도날드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울여상을 다녀서 공업탑을 자주 갔다고.


대학교 때의 전공은 서양 무용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잠시 연습생 생활도 해봤다고 한다. # 현재 거주지는 부산 해운대구 신시가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운동하는 엄마란 뜻의 오또맘이란 아이디를 쓰고 있다. 주로 몸매를 강조하는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개그우먼 황신영과 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이며 서로 아는 사이로 교류하고 있다.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인 야옹이와 절친한 사이다. 2명 다 아들을 둔 싱글맘이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친해진 듯.
2019년 12월 4일 방송인 장성규가 오태화를 팔로잉했고, 오태화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장성규의 팬임을 밝히면서 장성규가 본인을 SNS 팔로우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유부남인 장성규가 오태화를 팔로잉한 것이 옳은 것이냐는 불편러들의 지적이 나왔고 결국 장성규가 언팔로잉[4]을 한 후 오태화는 사과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사실 이게 논란이 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어처구니 없는 상황. 아내가 임신중이라서 논란이 더 커졌다는 건 더더욱 웃긴 상황이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과 달리 다른 사람이 찍어 올린 사진은 갭이 좀 있다. 특히 어느 의료기관을 방문했을 때 그 업체에서 찍어 올린 사진 이후 논란이 불붙었다. 당사자는 이 이야기를 매우 싫어하며 언급하면 차단당한다.

 

 

 

 

반응형


2021년 1월 일베저장소 등 일부 사이트의 악플러에 대해 고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었으나 이후 이혼했다. 이혼 후 아들은 전남편이 키우고 있다.
탈세 의혹을 받는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에 응원 댓글을 달아 네티즌으로부터 질타를 받고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

최근 오또맘은 자신의 SNS에 "현재 유지중인 몸무게 대공개. 관리법 궁금하신분들 필독"이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그동안 다이어트, 식단관리법에 대한 질문이 정말 많았는데, 별건 없지만 따라하기 쉬운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65kg → 55kg이 되기까지 임신하고 87kg까지 찍고 출산 후 65kg부터 꿈쩍 않던 몸무게 먹는대로 다 살로 가고 조금만 관리 안해도 바로 티나는 몸이다. 항상 예쁜 모습만 보여드려서 '날 때부터 그런 거 아니냐' 라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지만 피나는 노력으로 지금의 몸무게와 바디를 유지 중이다"라고 엄청난 노력이 있었음을 털어놨다.

또 오또맘은 "사실 나도 고무줄 몸무게라 하루만 관리 안하고 먹으면, 허리라인이 무너지고 배도 나온다"며 "몇일전 57kg 찍고 관리하니까 금방 다시 돌아왔다. 예전에는 원래 몸으로 돌아오는 속도가 느렸는데, 평소에 운동 많이하구 관리 꾸준히 했더니 지금은 빨리 원상복귀 된다"라고 운동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식단과 운동방법, 생활습관 등에 대해서도 조언을 했다.

 

 

 

 


오또맘은 식단 관리법에 대해 "먹는 걸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탄수화물만 조절, 간식 자제, 명절처럼 쉼없이 먹게 되는 때에는 꼭 한끼는 간편식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또 운동법에 대해서는 "요요가 없으려면 잘 챙겨먹으면서 꼭 운동도 병행 해야한다"며 "난 필라테스 수업을 안가는 날에는 집에서 홈트를 꼭 굵고 짧게라도 30분 이상 해준다. 하지만 처음부터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오히려 금방 지친다. 운동량은 본인 몸에 맞게 차근차근 늘려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생활습관에 대해 오또맘은 "첫째로 눈 뜨자마자 외출준비로 게을러 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저녁 7시 이후 최대한 금식, 많은 수분 섭취(최소 2L), 누워서 TV 시청 등 평소 앉아있는 시간 최소화" 등을 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그는 "막상 별거 없지만, 무엇보다 '꾸준함'이 답이고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며 "그런 점에서 보면 몸이란 건 참 신기한 것 같다. 얼굴과는 다르게 내가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변화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재미있다. 내 팁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궁금한 부분은 메시지를 남겨달라"고 말하며 장문의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오또맘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33세이며 본명은 오태화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87만 명이 넘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한편 오또맘은 7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